default_setNet1_2

컬럼비아, 뉴트로 감성 담은 ‘아이콘즈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0.02.07  20:02:37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레트로 감성으로 풀어낸 ‘아이콘즈(ICONS)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이콘즈 컬렉션’은 1986년 출시된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감각적인 배색과 패턴, 빅 로고 등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를 강화하여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재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인 ‘산타 아나TM 아노락’은 유니크한 컬러블럭형 조합이 돋보인다. 핸드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내장해 실용성을 강화하고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봄철 잦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이너 리밋츠TM II 재킷’은 전체 심실링 처리로 방수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기술력인 ‘옴니테크TM’를 적용했다. 옴니테크TM는 방습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땀과 열기를 옷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아이콘즈 컬렉션’은 재킷, 윈드브레이커, 그래픽 티, 팬츠, 신발 등 총 2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 ‘아이콘즈 컬렉션’은 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1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