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똑똑하게 관리하는 ‘스킵(SKIP)케어’

기사승인 2020.02.19  17:45:12

공유
default_news_ad1
   

 

스킨케어 부문에 특히 강점을 갖고 있는 K-뷰티의 입지가 세계적으로 넓어지면서 다양한 K-뷰티 스킨케어 루틴이 소개되어왔다. 토너부터 아이크림까지 단계별 루틴을 지나 ‘1일1팩’, ‘7스킨법’ 등 다양한 케어 법도 탄생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다시 전 세계의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은 바로 ‘스킵케어’다. 한 때 유행했던 화장품 다이어트와 비슷한 듯 다른 ‘스킵케어’는 단순히 단계를 최소화하는 것이 아닌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만 골라 단계는 줄이되 멀티 기능성으로 충분한 피부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핵심. 너무나 많은 스킨케어 루틴에 지친 이들이라면, 간단하지만 부족함 없이 케어할 수 있는 ‘스킵케어’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 토너부터 풍부한 보습 에센스까지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 결 정리를 해주는 토너는 피부 순환에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국내산 흑미와 죽순 발효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에센스 제형의 고농축 보습 제품으로 피부 결을 정리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토너부터 풍부한 보습 인자로 에센스로도 활용하기 좋다. 흑미의 주된 효능인 항산화 성분이 천연발효를 통해 효과가 배가되어 피부 면역력을 높여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또한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오일과 에센스 최적의 밸런스
에센스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건조함을 위해 오일로 마무리를 해주거나 에센스에 오일을 섞어 사용하지만 너무 과한 오일은 피부를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헉슬리의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는 오일의 고급스러운 보습감과 에센스의 높은 영양감이 더해져 개발된 오일 에센스 제형으로 오일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극대화한 제품. 선인장 수와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탄탄한 피부 에너지를 부여하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한다. 오일이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 자외선 차단을 넘어 다양한 멀티 기능
사그라들지 않는 코로나19의 우려에 마스크에 묻지 않는 베이스 제품 찾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365일 필수인 선크림의 기능과 톤업기능까지 갖춘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올가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임상테스트를 통해 50시간 수분 보습 지속력까지 인증 받아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는 톤업크림의 단점까지 보완된 멀티 썬 크림 제품.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10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눈 시림 등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천연 오일의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 또한 장점.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