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나월드, ‘띠띠뽀 기차 볼텐트’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02.22  13:06:53

공유
default_news_ad1
   

 

국내 유명 유아용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가 유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의 캐릭터를 활용한 텐트 제품을 선보였다.
아이의 공간 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띠띠뽀 기차놀이 볼텐트는 37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타깃으로 공간 지각능력 및 인지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교육 놀이 완구이다.
놀이를 통한 공간의 배치와 공간 운영이 아동 심리와 정서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미국 하버드 대학교의 저명한 발달 심리학자인 하워드 가드너(Howard Gardner)를 통해 증명된 이론이다. 이미 해외의 심리상담 및 교육 분야에서는 텐트를 이용한 공간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지나월드는 기존 제품의 단조로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항균 볼과 텐트 바닥에 도로를 인쇄 하였고, 띠띠뽀 캐릭터 피규어 기차를 함께 구성하여, 도로놀이 등 안전의식 고취를 위하여 설계하였으며 국내 KC 어린이 안전용품 기준에 적합판정을 통과하였다.
지나월드 마케팅팀은 기존의 타요, 띠띠뽀 제품들이 국내 외 소비자에게 최고의 인기상품으로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새롭게 출시되는 ‘띠띠뽀 볼텐트 놀이’는 더욱 재미적 (FUN)한 요소와 교육 요소가 접목되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르면 3월부터 전국 마트와 온라인몰, 오프라인 전문점 등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띠띠뽀 띠띠뽀는 콘텐츠 기업 아이코닉스가 기획한 기차를 소재로 한 유아용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