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hello spring 조성아 특집전’ 홈앤쇼핑서 특별 방송

기사승인 2020.03.20  18:39:23

공유
default_news_ad1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오는 22일 ‘hello spring 조성아 특집전’을 1,2부로 편성해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 예정인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크게 몰리고 있다.
 
특히 이번 ‘hello spring 조성아 특집전’은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며,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 크림’과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를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로서 쌓아온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복숭아빛 민낯 메이크업부터 피부 정화 클렌징까지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2일 오전 11시 15분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 크림‘이 진행된다. 이 제품은 안색크림 창시자 조성아가 선보인 역대급 스펙 ‘조성아 물분크림’의 최신상 버전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꿀보습 에센스 함유는 물론 3종 트리플 보호막 성분으로 피부를 짱짱하게 코팅해 주며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러운 복숭아빛 꿀광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이어 2부에서는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고 있는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며 수차례 매진을 기록한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을 적용한 클렌저로 EWG 안심 등급 원료와 밀싹 추출물, 라임 추출물 등의 70여 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방송인 김호영이 1,2부 모두 게스트로 출연하여 솔직한 제품 후기와 연예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조성아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바이러스 여파로 많은 피부 고민과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비자들께 그 동안 받았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라며 “브랜드 베스트셀러 구성으로 클렌저부터 메이크업까지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제품들을 풍성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봄을 맞아 큰 혜택을 담아 준비한 ‘hello spring 조성아 특집전’은 오는 22일 홈앤쇼핑서 일요일 오전 11시 15분부터 오후 1시 40분까지 약 145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