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드래곤시티,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 이벤트

기사승인 2020.03.20  19:31:12

공유
default_news_ad1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2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Wine In The Cit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집에서 마시는 홈(Home)술 문화와 가격 경쟁력이 있는 와인의 종류가 많아지며 와인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는 와인을 이제 막 즐기기 시작한 입문자부터 취향에 맞는 와인을 선호하는 와인 애호가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 12종, 화이트 와인 5종, 스파클링 와인 2종, 로제 와인 1종이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약간의 향신료 향과 우아하고 부드러운 탄닌이 꽉 찬 느낌이 특징인 ‘샤또 본에스뻬랑스’ △과일 향과 꽃향기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라 비에이 페름 루즈’ △상큼한 감귤류의 풍미와 미네랄 터치가 뚜렷한 ‘샤블리 라 삐에르레’ △과일 향과 체리향의 풍미가 일품인 ‘라 비에이 페름 로제’는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문화가 증가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와인과 함께 특별한 디너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와인 인 더 시티’ 와인 마켓은 4월 30일까지 노보텔&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개최된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