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피자알볼로, '알볼로 연금복권’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0.04.03  17:07:34

공유
default_news_ad1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옥수수피자’ 출시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알볼로 연금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간 신메뉴 옥수수피자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신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무려 10년동안 피자알볼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피자알볼로는 이벤트 시작일인 4월 1일부터 3일 간격으로 총 10번의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1등을 선정, 총 10명에게 피자알볼로를 10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증정되며, 4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 상품권 3만원권, 특별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은 피자알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볼로 연금복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추첨 일정과 세부 내용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쫀득한 통옥수수를 사용해 전 연령대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옥수수피자가 출시돼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KT 멤버십 대상 30% ‘더블할인’ 프로모션으로 옥수수피자를 구매한 고객도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