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연에프엔씨, 간편식 3종 세트 1만원에 판매

기사승인 2020.04.03  17:38:11

공유
default_news_ad1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간편식 3종 세트를 1만원에 구입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이연에프엔씨의 대표 간편식 제품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렁탕집 가마솥 제품 3개를 한 세트로 엮어 1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간편식 3종 세트에는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황금비율로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설렁탕’, 사골과 양지고기에 다양한 채소를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양지고기 육개장’, 깊고 진한 육수 맛에 육개장과 섞어 먹을 수도 있는 ‘사골 도가니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3종 세트 모두 간편하게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한촌몰에서는 사골곰탕 육수 제품까지 더한 4종 세트도 함께 판매하며, 4종 세트 구매 시 3배의 마일리지 적립을 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이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만원으로 3종류의 국물류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어 빠른 시간에 제품이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