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드래곤시티,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

기사승인 2020.04.07  19:34:05

공유
default_news_ad1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Stay with Deliciousity)’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룸 다이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객실에서 숙박과 다이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플에 안성맞춤이다.
룸 다이닝은 △부라타 치즈 계절 샐러드 △모듬 해산물과 등심구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고객이 체크인 후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주문하면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메뉴가 객실까지 배달된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4만2000원부터(부가세 포함)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에서 호텔 셰프가 만든 치킨을 주문 후 픽업해 맥주와 바로 객실에서 즐기는 To-go 서비스 ‘메가 치맥 박스(Mega Chimac Box)’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