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써브웨이, 배달의민족 3000원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20.04.09  18:44:25

공유
default_news_ad1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4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음식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배달료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 ‘아낌없이 주는 할인’을 통해 다운 로드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내려 받을 수 있다. 1만 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단계에서 내려 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3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주문 매장의 쿠폰 적용 여부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집에서 배달을 통해 끼니를 해결하는 고객과 매장 방문객 감소로 고민하는 가맹점주 모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5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No.1 외식 브랜드다. 최근 국내 매장 수 40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 최고의 샌드위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웰빙’과 ‘취향’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주문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주문이 가능한 독특한 커스터마이징(made-to-order) 시스템이 써브웨이의 차별점이자 인기비결이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