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FC,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출시

기사승인 2020.05.21  20:08:1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부드러운 닭다리 통살에 단짠이 어우러진 간장 양념을 더한 ‘갓쏘이 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KFC는 지난 4월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간장 맛이 일품인 ‘갓쏘이치킨’을 프리미엄 닭다리 살인 ‘블랙라벨치킨’으로도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갓쏘이 블랙라벨치킨은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촉촉한 통 닭다리 살,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한 간장 맛이 일품인 갓쏘이 양념과의 조화가 특징이다. 통 닭다리 살을 보다 색다르게 맛보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할 만한 메뉴다.
 
전국 KFC 매장에서 편리하게 맛 볼 수 있으며, 매일 저녁 9시부터 치킨을 1+1로 진행하는 ‘치킨나이트’에 갓쏘이치킨과 갓쏘이블랙라벨 치킨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같은 날, KFC는 지난해 출시해 화제가 됐던 ‘닭껄질튀김’을 상시 판매 가능한 정규 메뉴로 선보였다. 풍미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살사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전국 KFC 매장 또는 배달 채널에서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갓쏘이치킨’이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양념 베이스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번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