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몽베르, 엄마·아빠 마음 담은 ‘올뉴 몽베르’ 물티슈 출시

기사승인 2020.05.21  20:38:57

공유
default_news_ad1
   

 

아기 물티슈 브랜드 몽베르가 신제품 ‘올뉴 몽베르’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올뉴 몽베르’는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며 물티슈에 포함된 성분 및 원단 품질에 집중해 탄생했다.
◇아기 피부에 적합한 두꺼운 제품
올뉴 몽베르 프리미어 70매 x10팩 / 75gsm 녹두 전초 추출물, 오크라 열매 추출물
◇가정, 유치원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올뉴 몽베르 시그니처 82매 x10팩 / 55gsm 포트 마리골드꽃 추출물
‘올뉴 몽베르’는 EWG 그린 등급 자연 유래 추출물인 포트 마리골드꽃 추출물, 녹두 전초 추출물, 오크라 열매 추출물 담아 자연 친화적이고 인공 향 무첨가로 여리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특히 신제품 ‘올뉴 몽베르’는 자연 유래의 레이온이 포함된 원단을 사용해 수분 흡수력이 좋으며 쉽게 찢어지지 않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아몬드 엠보싱 원단으로 동일한 평량의 원단과 비교 시 엠보 면적이 넓고 밀도가 촘촘하기 때문에 두껍게 느껴져 더욱 탄탄한 장점이 있다.
회사 측은 올뉴 몽베르 물티슈가 7단계의 필터와 UV 살균과정을 거친 99.999% 정제수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화장품 제조업을 인정받아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자체 연구소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연구원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올뉴 몽베르’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각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