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뚜기,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06.12  17:22:33

공유
default_news_ad1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는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매콤 꽁치조림, 포모도로 꽁치조림, 김치 고등어조림)’을 출시했다.
‘간단한끼 생선조림’은 손질하기 어렵고 맛 내기 어려운 생선조림을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열하기만 하면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다.
‘간단한끼 매콤 꽁치조림’은 시원한 무와 고춧가루로 맛을 낸 매콤 칼칼한 밥도둑 생선조림으로 다 먹은 후엔 매콤한 국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좋은 제품이다. ‘간단한끼 포모도로 꽁치조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와 영양이 풍부한 꽁치가 만나 이국적인 맛이 나는 생선조림으로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 영양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간단한끼 김치 고등어조림’은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국산 고등어를 넣어 푹 졸인 감칠맛 나는 생선조림으로 맛 내기 어려운 고등어조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간단한끼 생선조림’은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밥반찬으로 즐길 수 있으며 끓는 물에 중탕으로 10분 조리하면 냄새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오뚜기는 냄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생선조림을 출시했다며 간편한 조리로 누구나 쉽게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