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늘어지는 모공 걱정 줄여 줄, 여름철 각질 케어.

기사승인 2020.06.26  17:45:58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본격 여름의 시작. 높아진 기온으로 피지선의 활동이 활발해지며 피지 분비량이 급격히 증가되는 요즘이다. 이는 피부 열감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게 되고 피부는 이를 보호하기 위해 피지 분비를 늘리게 되는 것. 때문에 얼굴은 번들거려도 속 당김으로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었는가 하면 과도한 피지로 모공이 자주 막혀 트러블이 유발되기도 한다. 여기에 밖에 나가면 금새 땀이 흐르다 가도 실내에 들어서면 에어컨의 찬바람과 맞닥뜨리며 급격한 온도변화를 자주 겪게 되니 예민함 까지 더해져 우리의 피부는 지금 총체적 난국이다. 말끔한 피지 제거와 더불어 여름에는 자극을 최소화한 각질 관리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 수분 공급이 원활할 수 있도록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레이로 묵은 각질 케어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헉슬리의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 해 줄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기능이 각기 다른 ‘모로코 가슬 클레이’, ‘사해머드’,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 총 4가지 클레이를 균형 있게 배합 하였으며 클레이들의 불규칙한 입자가 피부 사이로 빈틈없이 밀착되어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가장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뛰어난 수분 공급력과 강한 흡착력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헉슬리의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보습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약산성 필링 젤로 순하고 산뜻하게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은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필링 젤 제품이다. 99% 순식물성 천연성분의 반 투명의 묽은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안착하며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산 100% 흑미 발효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윤기 나는 청정 피부로 케어해줌과 동시에 7가지 파라벤 및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곡물가루로 건강하고 신선하게
시오리스의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은 청정지역 전라북도 부안에서 자란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유기 농 귀리를 86% 함유한 제품이다. 건강한 유기농 귀리를 직접 가공하여 사용하기 적당한 부드럽고 고운 입자로 분쇄하여 각질 관리시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여기에 귀리커넬가루, 쌀가루, 왕겨가루 등 다양한 곡물이 함께 함유되어 스크럽 후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며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전체 원료 중 1년 이내 제조된 원료의 함량으로 100%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주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