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티르티르 ‘VC 라인’, 올리브영에서 7월 한 달 간 ‘30% 할인’

기사승인 2020.07.02  19:42:46

공유
default_news_ad1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티르티르 ‘VC 라인’ 제품을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 VC라인에 해당되는 제품은 ‘VC 잡티 세럼’과 ‘VC 크림’으로, 피로가 쌓여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 생기를 충전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고함량의 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오렌지껍질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생기 없는 피부를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VC 잡티 세럼’은 멜라닌을 케어하는 잡티 세럼으로, 사용 후 약 2주 후부터 기미, 잡티 등을 유발하는 멜라닌 양이 완화되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워터 젤 타입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여름철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VC 크림’은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타민 크림으로,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어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 발라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기념해 ‘VC 라인’ 구매 고객 대상 ‘백현 틴케이스 및 포토카드 2종’을 한정 증정한다.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티르티르 제품이 입점된 올리브영 매장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이 적용되는 티르티르 품목으로는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진정해! 버블 토너 △호호바 오일 등이 있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주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