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소미노, ‘밤콩두유’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20.08.05  19:21:46

공유
default_news_ad1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소미노(대표 정원호)가 기존 두유 제품에 한계를 느낀 30, 40대를 겨냥해 보다 더 담백하고 고소해진 ‘소이요 달곰한 밤콩두유’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두유 제품에 한계를 느낀 깐깐한 소비자 34명과 함께 오픈이노베이션으로 개발된 밤콩두유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지금까지 총 2500여명의 서포터로부터 1억4000여만원의 펀딩을 받았다. 밤콩두유는 100% 국산 토종 콩을 껍질과 비지까지 통째로 담고도 유화제, 소포제, 증점제, 설탕 등 합성 첨가물 하나 없이 밤콩과 배즙이 주는 자연의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밤콩두유 165ml 한 팩은 열량 70kcal, 당류 2.9g, 단백질 5g으로 칼로리와 당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저당(low sugar) 설계로 제조돼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뼈 건강을 돕는 해조칼슘과 효모 유래의 비타민D를 포함해 콩과 함께 섭취하면 좋도록 영양성분도 균형 있게 설계해 중장년층, 다이어터 등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소미노 대표이사 정원호는 “콩의 영양성분을 껍질까지 완벽하게 담아낸 밤콩두유는 소미노가 그간 쌓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와 건강한 두유에 대한 집념이 함축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희소하고 귀한 토종콩을 활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해 기존 두유에서 만족할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 된 두유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맛과 영양, 건강, 지속 가능함의 가치까지 모두 담아 만든 밤콩두유는 소미노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물론이고, 마켓컬리 샛별배송,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