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샘표, 양파즙·늙은호박즙·석류콜라겐즙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08.08  10:03:48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양파즙’·‘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백년동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마이크로발효 라인업을 강화하고 2019년 선보인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과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망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섭취하기 쉽도록 돕는 기술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양파 고유의 향과 달콤함을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은 제품이다.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원물을 통째로 갈아내 신선한 맛과 향은 물론 영양소까지 오롯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늙은호박이 가진 여러 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매력적인 제품이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현대인들이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적용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다양한 건강 고민을 담아낸 다섯 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