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식품, ‘진한 콩국물 2종’ 요리 레시피 공모전

기사승인 2020.08.11  18:26:31

공유
default_news_ad1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유명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해 콩국물 제품을 활용한 온라인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정식품의 인기 제품인 '진한 콩국물' 2종을 이용한 식사류와 디저트류 레시피 공모전이다.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만개의 레시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 중 총 80명을 선정해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자에게는 요리 레시피 개발을 위한 '정식품 진한 콩국물'과 '정식품 진한 콩국물 검은콩' 제품 2종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감사 선물로 베지밀 두유1박스가 제공된다. 레시피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20일까지로 식사류, 디저트류 두 부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우수작은 정식품 내부 전문가 평가를 거쳐 대상(1인) 100만원을 포함해 부문별 최우수상(2인) 50만원, 우수상(3인) 20만원 등 총 26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만개의 레시피 공모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꾸준히 자사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제안하는 등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정식품 제품을 취향과 입맛에 따라 여러 가지 요리에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며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