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헉슬리 마스크 팩 특별 패키지 CJ 3차 앵콜 방송

기사승인 2020.08.13  18:00:20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는 8월 14일(금) CJ 홈쇼핑을 통해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금) 오후 23시 50분부터 진행되는 3차 앵콜 방송에서는 헉슬리의 마스크 팩 3종 구성과 더불어 브랜드 스테디셀러를 추가 구성하는 혜택을 마련해 더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오일 마스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5박스(15매), 강력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 줄 브라이트닝 마스크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9매),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수분 마스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2박스(6매) 등 마스크 팩 3종 기본 구성과 더불어 환절기 약화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되돌려 줄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와 효과적인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그래비티(50ml)’가 추가 구성된 것. 여기에 3차 앵콜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하여 싱그럽고 이국적인 가든의 향기로 공간을 채워 줄 ▲캔들 모로칸 가드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헉슬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컨셉으로 탄생한 헉슬리 마스크 팩 라인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터뜨려 사용하는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 팩으로, 청담 유명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데 이어 본격적인 홈쇼핑 채널 론칭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되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70% 라는 파격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헉슬리 마스크 팩 특별 패키지의 3차 앵콜 방송은 14일(금) 오후 23시 50분부터 01시 10분까지 약 80분간 CJ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