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FC 야당역점’ 오픈

기사승인 2020.08.13  18:08:56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3일, 경기도 파주시에 신규 매장 ‘KFC 야당역점’을 오픈했다.

 
KFC 야당역점은 수도권 전철 경의중앙선 야당역 앞, 다양한 상가가 즐비한 번화가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신축된 빌딩에 입점해 있으며, 같은 건물에는 영화관 CGV를 비롯해 키즈카페, 뷰티숍, 오피스 등이 입점돼 있어 건물 이용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또 인근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운정호수공원, 산책로 등이 있어 가족 단위 등 인근 주민들의 이용도 예상하고 있다.
 
건물 1층 전면에 자리 잡은 KFC 야당역점은 넓은 공간과 편안하고 여유있는 테이블 배치가 특징이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커넬통다리버거’를 비롯해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마 후 무더위를 치킨과 함께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맥주도 성인에 한해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13일에는 사은품 행사 등 KFC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야당역점은 역사 앞 가장 번화한 곳에 자리잡고 있고, 대형 아파트 단지들도 주변에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라며 “신축 건물에 입점돼 있는 만큼,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