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G생활건강,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컬래버 출시

기사승인 2020.10.24  20:23:42

공유
default_news_ad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가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컬래버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Stylish & Eco-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자연과 동물, 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의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협업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감각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이다.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의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주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