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식품,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채

기사승인 2020.12.07  14:28:43

공유
default_news_ad1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오는 14일까지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 외에 ㈜자연과사람들, ㈜오쎄 등 정식품 관계사들도 함께 진행한다. 직무 분야는 정식품의 경우 ▲영업관리 ▲품질관리, ㈜자연과사람들은 ▲전기 ▲안전관리 ▲품질관리, ㈜오쎄는 ▲정보전산실 ▲영업관리 ▲기획디자인으로 총 8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7일부터 14일까지 정식품 채용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이메일 또는 문자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한편, 정식품은 복지포인트 제공, 우수사원 포상, 유아지원금, 휴양시설 지원, 자녀 학자금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체계적인 HRD(교육훈련제도)를 통해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 자기주도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취업난 속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공개 채용을 시행하기로 결정했다”며 “국내 두유시장을 개척하고 식물성 식품 산업을 선도하는 정식품에서 함께 성장할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