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하이키드 유산균7 & 밀크 츄어블’ 출시

기사승인 2021.07.12  16:16:50

공유
default_news_ad1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 ‘하이키드’의 영양 그대로 ‘하이키드 유산균7’과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하이키드’는 60여종의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어린이의 성장 발육을 돕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이다. 산양유, 초유성분 등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엄마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키드 유산균7’은 ‘하이키드’의 풍부한 영양소에 7가지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초유를 더한 성장기 어린이용 유산균이다. 4중 코팅 특허 7종 유산균 10억 CFU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소장과 대장을 동시에 더블케어 할 수 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방어인자인 초유단백, 장 점막 보호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프롤린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은 뼈와 두뇌 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로 만든 영양간식이다.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초유단백과 아연, 비타민D를 1일 2정 기준 하루 권장 섭취량의 40% 보충할 수 있다. DHA와 유산균도 배합해 두뇌 발달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캔디형태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신제품 ‘하이키드 유산균7’과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은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하이뮨몰’과 온라인,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키드’는 엄선된 영양소와 기능성 성분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평생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성장기 자녀들의 영양 밸런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