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간] 꿈과 희망

기사승인 2021.09.08  20:09:07

공유
default_news_ad1
   

  좋은땅 출판사가 ‘꿈과 희망’을 펴냈다.

 
꿈과 희망은 우정태 시인의 다섯 번째 동시집이다. 저자는 만여 권의 책을 읽었으며 사회를 위해 따뜻한 책을 내놓고 싶은 마음으로 노랫말 모음집과 동요동시집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시인이다.
 
지은 책으로는 노랫말 모음집 ‘할래’와 ‘미쳐미쳐’가 있고 동요동시집으로 ‘휘파람을 불면’, ‘우리는’, ‘이 세상을’, ‘엄마아빠가 읽어주고 불러주는 재미있는 동시동요’, ‘태교에 정말 좋은 아름다운 동시동요’, ‘좋은 글 예쁜 꿈’, ‘노래처럼 들려주는 산뜻하고 예쁜 동시’, ‘가슴으로 읽는 포근하고 정겨운 동시’, ‘동심으로 담아낸 자연과 사물의 비밀 얘기’, ‘가슴으로 다가오는 담백한 동시’, ‘꿈과 희망’이 있다.
 
21세기는 내 손 안 스마트폰의 시대로 무엇이든 찾고 배우는 것이 넘쳐나는 시대이지만, 꿈과 희망을 위해 저자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보기를 권유한다. 새로운 시작을 많이 해 봄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생각이 쑥쑥, 마음이 쑥쑥 자라나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며 키우는 훌륭한 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라고 있다.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이 아주 쉽고 간단한 것부터 한 가지씩 놀이하듯 즐겁게 하나하나 시작해 보길 바라며, 실수하더라도 그 과정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세계에 빠져 그 속의 새로움을 알아채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그럴 때 우리들은 더욱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 갈 수가 있을 것이다.
 
‘꿈과 희망’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