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피부 컨디션 되찾을 프리미엄 기초 스킨케어 TIP

기사승인 2021.09.10  16:54:19

공유
default_news_ad1
   

 무더웠던 여름 내내 지쳐 있던 피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심한 일교차와 건조함에 더욱 민감해지기 쉽다.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얼굴 피부의 온도와 습도는 피부 컨디션을 떨어뜨리기도 쉽다. 이럴 때일수록 자극될 수 있는 피부를 잘 달래 주고 무너져버린 유 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사용이 시급하다. 

 
하지만 무조건 피부에 고영양을 채워 넣기만 해서는 안 된다. 예민해진 피부도 자극 없이 잘 세안해주고, 흡수되기 쉽도록 제형과 성분을 고려해 영양을 차곡차곡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가을 환절기를 맞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화장품의 스텝 별 스킨케어를 소개한다.     
 
#STEP1 맑고 깨끗하게 깨어나는 피부, 클라리피끄 모공 클렌징 폼
여름이 지나가는 이 시기에는 적정한 클렌징에 신경을 써야한다. 아침 저녁의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에 각질이 생겨나기 쉽지만 과도한 클렌징은 피부에 자극이 되어 더 예민해지거나 건조해지기 쉽다.  
 
랑콤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클라리피끄’의 ‘클라리피끄 모공 클렌징 폼’은 프랑스 와일드 비치 버드의 생명력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살릭실릭 애씨드가 함유된 클렌징 폼이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물과 섞어 롤링하면 풍부하고 보습력 있는 거품이 생성돼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준다.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STEP2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에센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면 그 징후가 복합적으로 나타나는데 피부가 푸석해짐은 물론, 속 땅김, 모공 늘어짐 등의 증상이 느껴질 수 있다. 이런 전반적인 피부 고민들을 해결해 주기 위해 프리미엄 에센스를 골라보면 좋다. 
 
랑콤의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듬감을 깨워주며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부드럽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기초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3%의 오일 에센스와 97%의 클리어 에센스가 두 개의 층으로 분리된 듀얼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에 장착된 휘스크가 미세 거품을 생성해 두 에센스 층을 골고루 섞어 수분을 피부 깊이 전달해준다. 세럼 전 단계에 꾸준히 사용하면 4주 후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분 보충, 각질 제거, 모공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한 가지 제품만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STEP3 부드러운 피부 결과 맑은 피부 톤 완성, 클라리피끄 브라이트닝 에멀젼
푸석해진 피부를 원래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위해 저 자극 클렌징과 에센스로 한번 영양을 채워줬다면 피부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결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 해 줄 기초 제품을 하나 더해봐도 좋다.
 
클라리피끄 브라이트닝 에멀젼은 효과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민 낯에도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 줘 데일리로 쓰기 좋은 기초 아이템이다. 프랑스 와일드 비치 버드의 생명력과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며 수분을 보충해줘 부드러운 피부결과 밝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개선해 준다. 
 
한편, 랑콤의 클라리피끄 라인 전 제품은 랑콤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