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하이뮨’ 실속 선물세트 3종 출시

기사승인 2021.09.14  16:56:14

공유
default_news_ad1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영양과 실속을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 2종과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는 가정 내 보관이 용이한 ‘분말 캔’ 타입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분말 스틱’으로 구성됐다. 기존 선물세트와는 달리, 캔과 스틱 두 가지 타입을 혼합한 실속형 세트다.
 
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1개 + 스틱1개 선물세트(1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2개 + 스틱2개 선물세트(2호) 등 총2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세트1호는 하이뮨 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2호는 특판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상반기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밸런스를 맞췄다.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며, 일동후디스의 기술력인 그래뉼 공법을 적용해 찬물에도 잘 녹아 목 넘김이 편하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추석을 맞아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총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두 제품 모두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안전한 특허를 받은 4중코팅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모유 유래, 김치 유래 유산균도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네이버 스토어 팜, 하이뮨 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과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이뮨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앞으로도 성인 영양식 및 단백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