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공차코리아, 삼성카드와 밀크티 50% 반값 할인

기사승인 2021.09.16  13:32:13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6종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오는 16~17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및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차 매장에서 밀크티 6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자스민 그린 밀크티’ 등 6종으로 공차에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밀크티 메뉴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일반 삼성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삼성페이를 제외한 간편결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 혜택은 L 사이즈에 한해 1일 1회, 1인당 2잔까지만 적용되며, 행사 시간인 14~17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카운터 주문 시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키오스크와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또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 및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매장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