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마트학생복, '2022 디지털 디자인북' 공개

기사승인 2021.09.30  20:01:32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제품의 디자인, 원단, 기능성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2022 디지털 디자인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디자인북은 2022 학년도 학교주관구매가 한창인 가운데 소비자들이 스마트학생복 제품의 복종별 디자인 및 기능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정보,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스마트학생복은 ‘2022 디지털 디자인북’을 통해 편한 활동성을 고려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생활복 및 캐주얼 교복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폴로티, 활동성을 강조한 댄디한 디자인의 오픈형 셔츠 교복 디자인을 소개했으며 자외선 차단 및 항균 원단,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 등 품목별 적용 소재와 기능을 소비자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후드집업, 맨투맨, 플리스, 야구점퍼 등 기존 틀에서 벗어난 트렌디한 디자인의 교복을 새롭게 추가하며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후드집업의 팔목과 허리에는 고탄성 시보리를 적용해 흘러내림을 방지했으며 목뒤에는 레인보우 테이프를 덧대어 디테일을 살렸다. 야구점퍼 아우터에는 프리미엄 울 원료에 캐시미어 피니시를 더해 촉감, 광택, 색감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입고 벗기 편한 스냅 단추를 적용해 컬러풀한 디자인 요소까지 더했다.
 
한편, ‘2022 디지털 디자인북’은 스마트 학생복 공식 홈페이지의 디자인북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디자인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상품에 대한 정보를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