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안녕 아가야, 엄마야’ 이벤트

기사승인 2021.10.08  13:25:11

공유
default_news_ad1
   

 50년 전통 유아식 노하우를 보유한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동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아가야, 엄마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임산부를 배려•보호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일동후디스는 ‘안녕 아가야, 엄마야’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가 임신 중 태아와 함께 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며 모든 엄마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임산부라서 행복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임산부 중 추첨을 통해 ▲1등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유모차(1명), ▲2등 잉글레시나 회전형 카시트(1명), ▲3등 10만원 상당 예비맘 응원박스(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 시 생년월일이 나온 아기수첩 사진과 초음파 사진, 후디스 아이디 로그인 캡처본을 제출해야 하며 제출이 어려울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의 의미를 기리고 모든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라이프를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를 위한 좋은 제품과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육아맘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들에 대해 MC와 전문가가 출연하여 직접 문답하는 형식의 영상 콘텐츠 ‘트루맘 톡톡’을 후디스맘 아카데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각종 SNS채널을 통해 임신과 출산에 필요한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등 건강한 임신과 출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