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성인용 초유 스틱 ‘초유의 힘’ 출시

기사승인 2021.10.12  19:25:15

공유
default_news_ad1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청정 초유와 면역영양소를 배합한 초유 이뮨 포뮬라 ‘후디스 초유의 힘’을 출시했다.

 
최근 개인 면역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면역력이 중요한 모든 연령을 위한 초유 이뮨 포뮬라 ‘후디스 초유의 힘’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는 2000년 국내 최초 초유 영양제인 ‘초유밀’ 출시를 시작으로 영유아용 분유 및 유아식 제품에서 전 연령에게 필요한 다양한 초유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20년 동안 초유연구에 노력해왔다.
 
‘후디스 초유의 힘’은 오랜 초유 연구와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 30%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초유 이뮨 포뮬라’다. 1포 섭취 시 면역체계의 중요 요소인 방어인자 lgG 120~240mg 섭취가 가능하며 단백질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을 더해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뿐만 아니라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까지 더해 우리 몸의 핵심 면역기관인 장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우유맛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후디스 초유의 힘’은 스틱형으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초유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초유’는 생명유지 및 성장발달의 필수조건인 영양성분과 각종 고 기능성 성분이 농축된 식품으로, “자연이 주는 최초의 선물이다”며 “뉴질랜드 프리미엄 청정 초유를 사용하고, 장 건강까지 폭넓게 고려한 ’후디스 초유의 힘’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