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닥터올가 여성청결제, SSG 기획전 참여_

기사승인 2021.10.12  19:31:21

공유
default_news_ad1
   

 닥터올가(Dr.Orga)의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가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이하 베오뷰)의 클린 위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SSG닷컴을 통해 파격 혜택을 선보인다. 

 
SSG닷컴의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SSG먼데이문X얼루어 뷰티 기획전에서 해당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1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2021 베오뷰에서 클린 위너로 선정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얼루어는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총 17가지의 유해 성분을 필수 배제한 제품들을 후보로, 약산성 기준을 추가해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로 닥터올가의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를 선정했다. 
 
얼루어는 클린 위너를 축하하고 소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11일(월) 배우 김성은과 얼루어 에디터가 닥터올가 본사를 방문한 ‘얼루어 그린왕’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그린왕MC를 맡은 배우 김성은은 뷰티 에디터와 함께 제품의 성분 확인 및 테스트는 물론 즉석 네고에 성공해 클린 위너 수상 제품인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 1+1이라는 파격적 할인 이벤트를 성사시켰다.
 
닥터올가의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는 자연유래 100%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을 비롯해 사철쑥 추출물과 사과 추출물이 민감한 Y존 청결을 도와준다. 버블 타입의 거품이 순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완료한 데다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여성청결제 부문 TOP OF TOP에도 선정돼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얼루어 그린왕’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SSG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