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FC, 프리미엄 버거 & 치킨버켓 할인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1.10.12  19:36:12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치킨 전문 기업 KFC가 프리미엄 버거와 치킨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대체 휴일인 11일을 포함한 10월 두번째 연휴를 뒤로하며 아쉬움을 달래고, 또 다른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KFC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프리미엄 버거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시그니처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 단품 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타워버거’를 포함, ‘에그타르트’ 2개, ‘코울슬로’, ‘케이준후라이’, 그리고 음료 2잔으로 구성된 ‘가을한가득팩’도 오는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팩으로, 정가에서 약 9000원 할인된 14900원에 판매한다.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경기가 열리는 12일 단 하루 동안, KFC는 전국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약 50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KFC 공식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매장 주문 시 적용하면 되며, 딜리버리로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지난 4일이 포함된 연휴에 이어, 10월 들어 두번째 맞은 이번 연휴 역시 빠르게 지나가 아쉬움이 클 것”이라며 “입맛을 돋울 수 있는 KFC가 마련한 풍성한 할인 행사와 함께 연휴 후유증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