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틀스마트, 동복 시즌 맞아 '2021 F/W 화보'

기사승인 2021.10.15  19:46:15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트학생복이 만드는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동복 시즌을 맞아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리틀스마트는 ‘2021 F/W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클래식 라인’과 개성 있는 컬러 매치와 패턴으로 구성된 트레이닝 웨어 ‘스포티 라인’, 추위를 고려한 ‘아우터 라인’ 등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하면서 간절기 무드를 가득 담아낸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리틀스마트의 정복 ‘클래식 라인’은 ‘Royal Classic & Signature’를 메인 콘셉트로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섬세하고 꼼꼼한 테일러링과 함께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간절기 코트, 패딩 등과 함께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성장에 따라 조절 가능한 여유 있는 소맷단으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위급상황 시 아이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미아방지 스마트 패치, 빛이 닿으면 반사되는 재귀반사 기술 적용 등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 라인'은 ‘Mixmatch & Reserve’를 메인 콘셉트로 이전 시즌의 아이템과 믹스매치를 통해 유니크함을 더할 수 있는 트레이닝 웨어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컬러와 트렌디한 루즈핏으로 리틀스마트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후드, 맨투맨 등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퍼를 부드러운 천으로 감싸 피부 쓸림을 방지하고 활동이 많은 체육복 안쪽 면에 천연섬유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트러블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2021 F/W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