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렉스타, 부산 황령산서 친환경 클린 캠페인

기사승인 2021.10.15  19:56:10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오는 23일 부산 황령산에서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 클린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과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 폐기물을 엄청나게 줄여나간 혁신적인 A/S시스템,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캠페인 ‘We Care’ 캠페인, 국립공원과의 그린캠페인,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등을 런칭하면서 끊임없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We Care’ 캠페인은 작년부터 시작된 트렉스타의 친환경 클린 하이킹 캠페인으로서 건강도 살리고 환경도 살리는 의미 있는 걸음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빠른 확산이 이뤄지고 있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트렉스타는 부산 도심속에 위치해 있고 부산의 어느 곳에서든지 접근하기 쉬우며, 특히 정상까지 도로와 등산로가 잘 갖춰져 있어 365일 내내 인기가 많은 부산의 대표산인 황령산에서 부산의 도심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끼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이번 ‘We Care’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3일 부산 황령산에서 트렉스타 공식 앰버서더인 하이킹 아티스트이자 여행작가로 활동중인 김강은씨 주도하에 비대면 클린 캠페인 형식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산행을 즐기고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으로 진행되며, ‘정크아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정크아트’는 콜라주 형식으로 산에서 주은 쓰레기를 활용해 하나의 그림을 만드는 아트 활동이다. 
 
또한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클린하이킹 참가자들에게는 트렉스타 부산서면점에서 트렉스타 ‘We Care’ 클린백을 제공할 예정이며, 황령산, 금정산, 장산, 승학산 중 한 곳 이상 ‘We Care’ 클린 캠페인과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트렉스타, #wecare, #wecare부산)와 함께 다음 도전자를 함께 소환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We Care 부산’ 와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We Care’ 클린 캠페인 참여 및 23일 진행하는 황령산 캠페인 인증 완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사이클 슈즈와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트렉스타 장효정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와 일상생활이 공존하는 시대가 도래한 만큼, 방역과 안전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을 위해 친환경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통해 부산의 아름다운 산을 깨끗하게 보전하고 유지하는 노력에 부산기업인 트렉스타가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트렉스타는 앞으로 752Crew들과 함께 ‘We Care’ 캠페인을 통해 수많은 등산객이 버린 쓰레기로 산림 파괴가 우려되는 상황을 막고 산림 파괴의 경각심을 일깨우며 등산객들의 관심과 동참을 끌어낼 수 있도록 매년 정기적으로 전개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