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소피텔 앰배서더 , 키즈 패키지 ‘플레이 더 프렌치 웨이’

기사승인 2021.11.17  19:35:46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키즈 객실 패키지 ‘플레이, 더 프렌치 웨이(Play, the French way)’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매니피크 객실 1박 ▲ 3인 가족 조식(성인 2명, 12세 미만 어린이 1명) ▲추가 소파 베딩 ▲퐁피두 센터 <샌드캐슬, 꿈의 건축> 입장권 2매 ▲소피텔 키즈 라운지 ▲수영장 이용 및 ▲소피텔 키즈 어매니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 되어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매니피크 룸은 일반 객실보다 더 넓은 공간을 자랑해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사랑을 받는 타입으로, 프랑스식의 모던함을 소피텔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다양한 색감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할 어린이 놀이 공간 ‘키즈 라운지’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객실에는 키즈 고객을 겨냥한 소피텔 서울만의 시그니처 ‘티고’ 인형과 유기농 바스 제품 등 키즈 어매니티가 준비된다. 
 
본 패키지의 혜택 중 하나인 ‘샌드캐슬, 꿈의 건축’은 파리의 3대 박물관 중 하나로 꼽히는 ‘퐁피두 센터’ 주관의 어린이 예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 증진을 위해 고안된 전시와 놀이, 워크숍 등을 즐길 수 있다. ‘샌드캐슬, 꿈의 건축’ 체험 전시는 호텔 3층에 마련된 ‘뮤지엄209’에서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 더 프렌치 웨이’ 패키지 예약은 내년 2월 12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은 2월 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플레이, 더 프렌치 웨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해당 패키지를 통해 마치 프랑스로 가족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즐기 실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30일 서울 잠실 석촌호수 인근에 개관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인 프랑스 럭셔리 호텔이다. 프랑스 고유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럭셔리함과 서울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만나 현대적인 프렌치 시크 감성과 함께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