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현대자동차, ‘더 뉴 팰리세이드’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22.05.18  11:05:03

공유
default_news_ad1
   

 현대자동차는 5월 19일(목)부터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The new PALISAD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 기존 모델의 혁신적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와 주 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화질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 접합 차음 유리를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큰 폭으로 강화했다. 또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 시트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더 뉴 팰리세이드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 주행 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현대차는 차별화한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 사양을 적용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 가죽 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아울러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디지털 센터 미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2열 윙 타입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신규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전용 외장 컬러인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모델 △익스클루시브 3867만원 △프레스티지 4431만원 △캘리그래피 5069만원, 디젤2.2 모델 △익스클루시브 4014만원 △프레스티지 4578만원 △캘리그래피 5216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한편 현대자동차는 5월 19일(목)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6일(월)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최고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 차량이 전시된 ‘갤러리’와 팰리세이드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긍정적 경험을 담은 공간 ‘페르소나 룸’으로 구성된다.
 
갤러리 공간은 더 뉴 팰리세이드와 조형 작품, 미디어아트 등을 함께 전시해 고객에게 감각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공간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달한다.
 
페르소나 룸은 여유로운 일상생활의 공간을 자신만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꾸미는 콘셉트를 보여주는 곳으로 △컨시어지 △리빙룸 △가든 △다이닝룸 △프라이빗룸 5개 공간으로 이뤄졌다. 페르소나 룸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더 뉴 팰리세이드가 전시된 갤러리는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현대차는 19일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광고 캠페인 ‘당신의 모든 세상, The new PALISADE’ 공개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