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샘표 순작, 과일허브티 ‘납작복숭아차’ 출시

기사승인 2022.05.24  20:49:51

공유
default_news_ad1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올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날려줄 ‘납작복숭아차’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청귤차와 산딸기차의 인기에 힘입어 납작복숭아차를 추가로 선보이며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을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과일로 손꼽힌다. 납작복숭아는 일반 복숭아보다 신맛이 적고 수분과 당도가 높아 여름 인기 과일로 떠오르고 있다.
 
‘순작 납작복숭아차’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의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와 잘 어울리는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더욱 풍부한 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해 납작복숭아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내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산수와 함께 에이드로 마시면 한여름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순작 납작복숭아차는 5월 23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샘표는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31일까지 36% 할인된 가격으로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3종을 판매한다. 이후 6월 2일부터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샘표 순작 마케팅 담당자는 “설탕이나 카페인에 대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청귤차와 산딸기차가 호응을 얻고 있어 납작복숭아차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과일의 달콤함과 허브의 풍부한 아로마를 담은 순작 납작복숭아차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순작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순수하게 덖은 차 한 잔의 여유와 휴식을 제안하는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다. 깨끗한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소한의 가공을 지향하며 좋은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아내고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