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 오픈

기사승인 2022.06.25  13:13:58

공유
default_news_ad1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와 ‘피브(FEEV)’가 플래그쉽 스토어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를 정식 오픈, 이를 기념해 6월 24일(금)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는 탄탄한 제품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헉슬리와 클린 뷰티 키워드와 톡톡 튀는 감각으로 차세대 라이징 브랜드로 손꼽히는 피브가 브랜드의 가치와 콘셉트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마련한 체험 공간이다. 본 매장은 요즘 대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자리하고 있는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 최근 타겟이 명확한 상권이 조성되기 시작하면서 MZ세대의 유입이 크게 늘고 있는 핫 플레이스이다.
 
헉슬리와 피브는 시그니처 쇼룸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했다. 먼저, 직원의 1:1 프라이빗 케어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포토 박스에서는 기념 사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시 디럭스 제품 제공은 물론 모든 방문 고객에게 원하는 샘플 샤쉐 5종을 제공하며, 65% 할인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먼슬리 박스(Monthly Box)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시그니처 쇼룸 헉슬리 피브’에서만 단독으로 상시 운영될 예정.
 
헉슬리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 타겟인 MZ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가로수길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을 홍대로 이전하면서 피브의 감성을 더해 더욱 특별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라며, “시그니처 쇼룸을 통해 고객들이 헉슬리, 피브의 제품을 더욱 가깝게 체험할 수 있고, 단순히 제품 체험의 목적을 넘어 비주얼 콘텐츠, 시그니처 향, 소리 등을 통해 브랜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는 2015년 12월 론칭 직후부터 핵심성분인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시그니처 향을 통해 큰 주목을 받아왔으며 올리브영과 시코르, 세포라 등 주요 채널에 입점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2021년 6월 론칭한 하이퍼-뷰티 브랜드 피브는 비건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수채화 발색의 트렌디한 색조 아이템들 중심으로 MZ 세대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