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2종 출시

기사승인 2022.12.23  19:04:52

공유
default_news_ad1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노하우와 트루맘의 영양 설계를 적용한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와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 등 프리미엄 영•유아 영양식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는 청정 뉴질랜드 초유단백 25%에 귀한 산양초유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방어인자 sIgA와 IgG함량을 더 높이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돕는 올리고당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분유, 음료수, 요거트 등에 넣어 먹으면 편식이 심하거나 입이 짧은 아이들의 영양 보충용으로 제격이다.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는 하루 2포로 유아들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D와 3가지 핵심 두뇌구성성분 DHA, MFGM, 타우린을 배합한 영양식이다. 필수 지방산과 지용성 비타민D의 흡수를 높였으며, 위생적인 1회용 스틱 포장을 적용해 산패 걱정이 없는 것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영양식 2종은 후디스 트루맘이 새롭게 준비한 우리 아이 첫 영양 프로젝트 제품”이라며, “일동후디스 대표 영양식인 초유밀 플러스, 비오타민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등과 함께 섭취하며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