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레드페이스, 한파 대비 고보온성 콘트라 다운 출시

기사승인 2023.01.26  20:11:06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올겨울 한파 대비를 위해 더 높은 보온성의 ‘콘트라 다운 재킷’ 스타일 2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다운 재킷 2종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했다. 해당 소재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극히 얇은 막인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시켜 만들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특징이다. 겨울철 찬바람을 견고하게 차단해 더 따뜻하면서도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콘트라 크로스 다운 재킷은 매서운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친환경적인 가치까지 담아냈다. 미니멀한 분위기의 논퀼팅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 숏패딩 기장에 적당한 볼륨감으로 활동성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다. 착용자 취향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와 가슴 부분 보조 주머니, 안주머니로 실용성도 뛰어나다. 색상은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
 
콘트라 퍼펙트 다운 재킷은 깔끔한 톤온톤 무드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과 데일리룩 모두 매칭하기 좋아 활용 범위가 넓다.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와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다운을 함께 사용해 더 따뜻하고 포근하게 몸을 감싸준다. 아웃도어 활동 중 마찰이 일어나기 쉬운 부위에는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마모될 가능성을 줄였다. 또 기본 주머니 외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와 안주머니가 부착돼 야외 활동 시 소지품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날씨 또는 코디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명절 연휴부터 이어진 갑작스러운 한파로 강추위 속에서도 체온 유지를 도우며 스타일까지 갖출 수 있는 고보온성 다운 재킷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부터 일상까지 입기 좋은 실용적인 아웃도어와 함께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