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닥터올가,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 와디즈 5차 펀딩

기사승인 2023.03.16  19:58:14

공유
default_news_ad1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는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 5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2015년부터 누적 판매 18만개를 기록, 지난 4차 기간 동안 펀딩 평점 4.8점을 기록한 닥터올가의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은 지난 해 리뉴얼 해 와디즈를 통해 공개해 누적 펀딩 15,624% 달성하며 상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오는 29일 5차 펀딩을 예정하고 있는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페퍼민트, 알로에 등의 2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97% 함유한 의약외품 미백치약으로, 효과적인 치아 미백을 위한 과산화수소수와 잇몸 보호를 위한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가 함유되어 미백과 함께 잇몸 관리를 도와준다. 양치 후 최적의 사용감을 위해 페퍼민트와 화이트 플로랄 민트향을 더해 떫지 않은 상쾌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또한 함께 사용되는 치아 트레이는 아기 젖병에 사용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열탕 소독도 가능한 치아미백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닥터올가 미백치약은 단순히 미백에만 치중한 제품이 아닌 성분 및 안전성을 함께 고려해 출시한 치약”이라며 “와디즈 5차 펀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터올가 미백 치약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올가의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은 지난 10일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펀딩은 오는 29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