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굽네, SKT 고객 대상 요기요서 최대 9천 원 할인

기사승인 2023.06.05  20:32:18

공유
default_news_ad1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오는 9일까지 요기요와 함께 'SKT T Day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9일까지 5일간 SKT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요기요 앱에서 굽네 주문 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포장, 배달 주문 구분 없이 프로모션 기간 중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T멤버십 페이지에서 6,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고, 해당 쿠폰 번호를 요기요 앱에 등록하면 된다. 굽네 전 메뉴 16,000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적용 가능하며,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아 고추바사삭을 9,000원에 즐길 수 있다.
 
요기요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첫 주문 시 15,000원의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휴대폰 결제 추가 혜택을 더하면 총 1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부터 ‘오리지널’∙’고추바사삭’ 곱빼기 메뉴까지 굽네의 다양한 인기 메뉴를 파격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포토제닉한 비주얼로 MZ세대의 트렌드를 저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곱빼기 메뉴는 출시 한 달여 만에 15만 개 판매량을 돌파하며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파격가에 굽네를 맛보기 바란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