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출시

기사승인 2023.06.05  21:04:14

공유
default_news_ad1
   

  홍삼오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3초 만에 입체윤기 피부를 완성하는 워터 타입의 오일 에센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출시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특허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100만개 ‘크리스탈 오일’(본품 30㎖ 기준)은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부드럽게 깨어나 피부에 홍삼 에너지를 빈틈없이 전달해주며 3초 만에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윤기’를 선사한다.
 
신개념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촉촉하면서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해 여름철 페이셜 오일 사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을 거쳐 추출한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특히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난 진세노사이드 Rg3를 동인비만의 기술로 강화한 독자적 뷰티 소재 ‘RG진세닉글로우™’가 함유돼 피부결이 매끄럽게 정돈되고 은은한 윤기가 살아난다.
 
더불어 혁신적 흡수력 증진 기술인 트렌-디 테크™(Tran-D Tech)를 적용해 홍삼 에너지를 피부에 더 깊고 풍부하게 전달해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에 어울리도록 인삼꽃향을 현대적으로 구현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향을 선사한다.
 
한편 신제품을 비롯한 동인비의 대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