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 출시

기사승인 2023.06.09  16:43:16

공유
default_news_ad1
   

 피자의 끝부분인 ‘엣지’를 차별화해 냉동피자 시장 혁신을 주도한 풀무원이 신제품을 출시하여 냉동피자 시장에서의 한층 더 탄탄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간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한 비스킷 도우 위에 고기 풍미 가득한 볼로네제 소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입안을 빈틈없이 가득 채우는 프리미엄 냉동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390g/9,980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는 얇은 도우에 진하고 풍부한 치즈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밀가루 도우 대신 버터와 계란을 넣은 반죽을 13㎜ 최적의 두께로 구현한 풀무원 자체 개발 ‘비스킷 엣지’를 적용해 마지막 한입까지 풍성한 풍미와 함께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볼로네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에 다진 고기와 허브, 마늘 등을 넣어 풍미 가득한 볼로네제 소스가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 피자 스타일로 구현해 치즈가 흘러내리는 듯한 풍성함까지 즐길 수 있다.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를 듬뿍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 
 
조리법 역시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65℃에서 15분 조리하면 집에서도 맛있는 시카고 피자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유하진 냉동간식PM(Product Manager)은 “배달 음식 등 외식물가가 증가하며 식비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냉동피자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점 못지않은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엣지와 다양한 토핑 등으로 차별화를 둔 프리미엄 냉동 피자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