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연에프엔씨, ‘더 블랙 진(眞)고기설렁탕’ 출시

기사승인 2023.06.09  17:04:13

공유
default_news_ad1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 세 번째 제품인 ‘더 블랙 진(眞)고기설렁탕(이하 고기설렁탕)’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의 더 블랙 시리즈는 40년 전통의 비법을 살려 진한 육수의 맛과 푸짐한 건더기를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기설렁탕’은 진하고 담백한 소사골육수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사태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갔다.
 
이연에프엔씨는 지난 번 출시한 더 블랙 시리즈 간편식 ‘소양내장탕’과 ‘사골육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출시 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6팩으로 이뤄진 고기설렁탕 제품을 약 3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핑과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보냉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고기설렁탕 제품 공식 출시일인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간편식을 선보이기 위해 푸짐한 건더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간편식은 가장 자신 있는 메뉴인 설렁탕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