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해통령, 60초면 깊은 맛 육수 완성되는 ‘육수링’ 출시

기사승인 2023.09.08  13:24:21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민국 수산 1번지’ 통영의 제철 수산물로 만드는 코인 육수 브랜드 해통령은 60초 만에 완성하는 ‘육수링(깊고 진한맛, 구수한 사골맛)’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통령은 국내 코인 육수 시장을 이끌고 있는 빅마마씨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먹거리 브랜드다.

 
코인 육수는 육수 진액을 동전 모양으로 뭉친 맛국물(다시) 재료다. 기존 티백 제품의 불편함을 해소하면서 끓는 물에 넣기만 하면 단시간에 감칠맛 육수를 만들 수 있어 최근 요리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해통령 육수링’은 로스팅한 멸치, 디포리 등 17가지 재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그대로 살렸다. 빅마마씨푸드가 통영 청정 바다에서 잡은 국내산 원물의 선정부터 생산까지 직접 도맡았다.
 
육수링의 가장 큰 장점은 60초 안에 깊은 맛의 육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제품은 개별 포장돼 있어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빅마마씨푸드는 수많은 연구를 거쳐 육수를 빨리 우려내는 데 최적화한 ‘링’ 형태로 제품을 만들었다. 또 링에는 커팅선이 그려져 있어 자유롭게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빅마마씨푸드는 기존에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육수명장’, ‘육수한알’에 이어 ‘해통령 육수링’이라는 더 진화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깊고 진한 맛과 구수한 사골 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하니 기호에 맞춰 사용하시고, 더 편한 요리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