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펠가모 앳 홈, 고메 박스 한식 세트 론칭

기사승인 2023.09.14  18:47:19

공유
default_news_ad1
   

 유모멘트의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고메 박스 한식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한식 세트는 한식 메뉴에 대한 기존 구매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능이 버섯 불고기, 매운 돼지 갈비찜과 같은 메인 메뉴와 건조묵 낙지 무침, 궁중 잡채, 3색 나물 등의 별미 반찬류, 그리고 든든한 밥과 탕까지 대표적인 한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메 박스 한식 세트는 △3~4인 소규모 모임에 즐길 수 있는 맛깔스러운 한식 핵심 메뉴로 구성된 실속 세트인 ‘소담 세트(7종)’ △온 가족과 함께하는 잔칫상으로 좋은 풍성한 한식 세트인 ‘청담 세트(8종)’를 선보인다. 또한 고메 박스 한식 세트 출시와 더불어 ‘황태 미역국’을 단품 메뉴로 출시한다. 해당 메뉴는 들기름으로 볶아 끓인 황태의 깔끔하고 깊은 맛이 풍부한 점이 특징으로 생일, 환갑 등의 기념일에 고메 박스와 함께 황태 미역국을 단품으로 추가하면 푸짐하고 편하게 생일상을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모둠전이 포함된 ‘명절 청담 세트’도 한정 기간 특별 판매된다. ‘명절 청담 세트’는 명절의 대표 메뉴인 갈비찜, 불고기, 궁중 잡채와 나물 등의 일품 요리로 한식 전문 셰프가 직접 준비했으며, 명절 상차림을 보다 품격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4가지 종류의 모둠전이 추가돼 총 9종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명절 청담 세트’는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만 배송 및 픽업이 가능하며, 현재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 에서는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한가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배송 및 픽업되는 모든 고메 박스는 100% 무료 배송되며,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배송 및 픽업되는 모든 고메 박스에는 모둠떡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펠가모 앳 홈은 고메 박스가 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 잡으면서 소규모 돌잔치, 생일, 집안 어른의 회갑 및 고희연 등 다양한 가족 모임과 이벤트를 위해 한식에 대한 요청이 꾸준히 있어왔다며, 특히 명절을 맞아 물가는 더욱 높아지고 부담스러운 재료비 뿐만 아니라 높은 가사 노동 강도에 명절을 준비하는 주부들의 고민을 덜고자 한식 메뉴의 론칭과 함께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펠가모 앳 홈은 이번 소담, 청담의 한식 세트 2종과 단품 메뉴 1종을 새롭게 출시해 기존 고메 박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케이터링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 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가정에서 만날 수 있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한식, 양식, 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