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기사승인 2024.02.01  19:30:36

공유
default_news_ad1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이하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했다. 제품에 들어있는 HY2782는 hy 전 발효유 제품에 사용하는 주력 균주 중 하나다.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체검증 GRAS[1]’ 및 ‘신규 기능성 소재 등록(NDI)’를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한 포당 3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에는 독특한 식감의 ‘팝핑캔디’도 첨가했다. 입안에 넣는 순간 톡톡 터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상큼한 야쿠르트 맛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나 학생뿐만 아니라 MZ세대의 입맛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위해 비타민C와 비타민D도 함유했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도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강미란 hy 마케팅 팀장은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이 자기 주도적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hy 특허 유산균 4종과 팝핑캔디를 한 포에 담았다”며 “신제품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