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샘표, 연두 비법육수링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02.20  19:37:11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자연의 깊은 맛을 담은 연두 비법육수링 2종 ‘멸치디포리’와 ‘다시마표고야채’를 출시했다.

 
신제품 ‘연두 비법육수링’은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한번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엄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 맛의 부족함 없이 완성도 높은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두 비법육수링 멸치디포리’는 우수한 품질의 통영산 멸치와 디포리가 원물 원료의 96.3%(원물 원료 100% 기준)를 차지하는 만큼 깊은 맛을 자랑한다. 멸치와 디포리는 110℃에서 30분간 정성껏 구워 비린 맛은 날리고 진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표고버섯 우린 물로 감칠맛을 한층 더 높이고, 조개의 시원함을 더해 최적의 맛 밸런스를 구현했다. 찌개, 전골, 탕 등 모든 국물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연두 비법육수링 다시마표고야채’는 표고버섯의 풍미와 다시마의 깔끔한 맛을 담고 있다. 표고버섯·양파·마늘을 한번 구워 자연의 감칠맛을 살리고, 표고버섯을 푹 우려낸 육수에 국산 우엉과 다시마 등을 비법 비율로 더해 맛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계란국, 맑은 콩나물국 등 담백한 국물 요리에 제격이다.
 
샘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연두 비법육수링으로 손쉽게 맛있는 국물 요리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샘표는 수많은 자연 재료의 맛을 연구하고 최적의 조리법과 조합을 찾아 60초 만에 차원이 다른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연두 비법육수링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자연 재료에서 찾은 맛있는 비법으로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