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기사승인 2024.02.27  19:26:38

공유
default_news_ad1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제형은 맑고 화사한 핑크 베이스이며, 피부 도포 시 즉각적으로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겉 뿐만 아니라 바를수록 실제 피부까지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또한 수분 텍스처가 72시간 보습을 지속해 외부 자극에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