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동유럽&발칸 기획전

기사승인 2024.04.11  20:07:23

공유
default_news_ad1
   

 모두투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동유럽&발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동유럽 △발칸 △동유럽&발칸 지역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동유럽과 발칸 지역을 대표하는 국가 △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가 포함된 다양한 일정의 상품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최근 신규 취항을 한 티웨이 항공을 비롯해 국적기와 외항사 등의 다양한 항공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 ‘신규 취항 티웨이 항공, 동유럽/발칸 5국 9일’은 노팁, 노옵션, 노쇼핑에 전 일정 4성 호텔에 숙박하며 동유럽과 발칸을 모두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음악과 예술의 나라 오스트리아, 볼타바 강이 흐르는 낭만적인 백탑의 나라 체코를 비롯해 동유럽의 심장이라 불리는 헝가리, 에메랄드빛 바다 ‘아드리해’의 보석 크로아티아, 중세 시대 느낌이 매력적인 슬로베니아의 주요 도시와 인기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티웨이 항공 신규 취항을 기념해 유럽 3대 야경으로 꼽히는 프라하, 부다페스트 야간 투어와 동유럽을 대표하는 음식 △스비치코바 △슈니첼 △굴라쉬 △베프조바제브리카 △송어구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유럽 노선 증편으로 인해 모두투어의 4월 유럽 지역의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며 “기존 패키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동유럽과 발칸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동완 기자 rdw@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